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데이트

[파주 갈릴리 농원/청미안 식사 후기] 파주 내돈내산 맛집 후기, 갈릴리 농원, 청미안 메뉴, 가격, 장소

by 쿠크크라운 2022. 2. 18.

파주 맛집 갈릴리농원에서 같이 운영하고 있는 청미안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청미안은 갈릴리 농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요. 청미안 역시 장어 전문점이며 갈릴리 농원과 청미안의 차이점은 아래와 같아요.

 

갈릴리 농원과 청미안의 차이점은 뭘까?

갈릴리 농원은 오픈된 공간에서 장어 구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직접 구워먹는 방식이며, 장어와 야채, 소스류만 제공되기 때문에 이외의 부수적인 반찬들은 직접 챙겨오셔야 해요!

 

청미안은 한정식 스타일의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음식점으로, 오픈된 공간도 있으나 이 있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조용하고 독립된 공간에서 식사를 희망할 때 청미안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겠네요. 


갈릴리 농원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2.01.24 - [맛집, 여행, 데이트] - [파주 갈릴리농원] 파주 장어 구이 맛집, 내돈내산, 메뉴, 후기

 

[파주 갈릴리농원] 파주 장어 구이 맛집, 내돈내산,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렸을 적부터 자주 다녔던 파주 장어 맛집 갈릴리농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갈릴리농원은 파주에서 장어구이로 유명한 파주 맛집이랍니다. 갈릴리농원은 규모

kookcoffee2000.tistory.com

 

 

 

제가 어렸을 적부터 가족들과 함께 많이 가던 곳은 갈릴리 농원이었습니다. 소세지도 구워먹을 수 있고, 김치나 별도의 음식들을 챙겨와서 같이 먹을 수 있어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갈릴리 농원도 장사가 점점 잘되면서 갈릴리 농원 바로 건너편에 청미안이라는 음식점을 만들게 되었나봅니다. 아래 그림처럼 겉에서 봐도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 

 

갈릴리농원 청미안 외관

 

저희는 사전에 전화로 미리 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서버분이 자리를 바로 안내해줍니다. 뷰도 좋고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 메뉴는 장어정식과 장어탕, 참게장, 황복회, 황복탕 등이 있습니다. 

 

청미안 룸 내부 

 

청미안 메뉴

장어구이 - 1인 45,000원 (1인분 장어 500g/ 식사포함/ 장어구이, 돌솥밥, 국(찌개), 계절 채소, 계절 나무, 차)
참게장 - 단품 10,000원 / 식사포함(1인) 13,000원
장어탕 - 단품 10,000 / 식사포함(1인) 13,000원
황복회 - 단품 100,000 / 정식(1인) 90,000원 / 항복회 +탕 (1인) 65,000원

황복탕 (맑은탕/매운탕) - 1인/45,000원

 

청미안 장어구이

 

저희는 장어를 먹으러 왔으니 장어 정식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소금구이와 양념 중 선택할 수 있어서 저희는 사이좋게 소금구이 1, 양념 1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반찬도 정갈하고 처음에 나오는 호박죽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장어구이 아래는 따듯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인덕션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천천히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서빙해주시는 분이 오셔서 장어를 예쁘게 세워주십니다.

소금구이는 평소 갈릴리 농원에서 먹는 맛과 비슷했고, 양념은 처음 먹어봤지만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하여 아이들도 좋아할 맛입니다.

 

사실 양이 얼마 되지 않을 줄 알았는데(저희는 조금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서..) 다른 반찬들과 곁들여 먹으니 2명이서 2인분만 시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밥도 돌솥밥으로 나오기 때문에 배불리 먹고, 입가심으로 누룽지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파주에서 조용한 식사, 부모님 대접, 독립된 공간에서 냄새가 옷에 배이지 않기를 희망하신다면 파주 갈릴리 농원 장어구이 맛집 청미안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갈릴리 농원 청미안에 방문한 내돈내산 맛집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