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데이트

[제주도/ 중문 맛집]더클리프 카페, 수두리 보말칼국수, 리치망고 후기

by 쿠크크라운 2022. 2. 21.

지난 제주도 중문 맛집-1 포스팅에 이어 2번째 제주 맛집 탐방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제주도 서귀포에서 머무른 시간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이유는 맛집도 많을 뿐만 아니라 중문 해수욕장과 바로 옆에 붙어 있는 더클리프 카페가 너무 가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더클리프 (The Cliff) 카페는 SNS에서도 제주도 예쁜 카페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저 역시 후기를 보고 여름에 한번 다녀왔었는데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다시 한번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주 서귀포, 중문해수욕장 근처 카페 - 더클리프

 

더클리프가 유명해진 이유는 중문 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카페에 있어도 해변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내부뿐만 아니라 주로 야외에 경치를 즐길 수 있게끔 테이블과 소파를 배치해두고 있어 편하게 쉬다 올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트와이스 뮤비 촬영지이기도 하고요!

밤에는 DJ 공연도 있으며,넌 알코올부터 주류, 커피류와 브런치류를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제주 중문 더클리프 카페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러분? 편하게 기대서 경치를 즐기며 커피 한잔만 해도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더클리프 방문 시 주차의 경우, 중문해수욕장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주차 공간도 넉넉하여 차로 편히 이동이 가능합니다. 

 

 

제주도에서 예쁜 카페를 가려고 한다면, 가끔 카페만 동떨어져 있는 곳도 있어 동선을 짜는 것도 쉽지가 않더라고요. 

 

더클리프는 중문 해수욕장과 바로 붙어있기 때문에 제주 여행 시, 중문해수욕장과 함께 동선을 짜면 시간도 절약하고 두 가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더클리프가 너무 좋았어서 주변 지인들이 제주 코스를 물어보면 더클리프를 항상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더클리프 광고 아니고, 제가 너무 좋았던 경험이라 추천해주고 싶은 그런 마음입니다.

 

 

다음 추천 맛집은 중문 수두리 보말칼국수입니다. 

 


중문 보말 칼국수 맛집 - 중문 수두리 보말칼국수

주소: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92

메뉴
수두리 보말칼국수 - 13,000원
성게 전복죽 - 7,000원
물만두 - 3,000원
제주막걸리 - 5,000원
우도땅콩 막걸리 - 5,000원

 

 

 보말칼국수는 저희가 아침으로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아침에 급히 찾아본 곳이었습니다. 마침 체크아웃하는 숙소에서 가까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맛집이라고 나오기는 하지만 보말칼국수는 제가 많이 들어보지 못했던 터라 웨이팅이 그렇게 길 줄은 몰랐습니다....

 

 

저희는 호기롭게 점심시간보다 30분 일찍 가면 금방 들어가겠지 했는데... 이게 웬걸 11시쯤 방문했는데도 앞에 웨이팅이 20팀 정도 있었습니다. 

 

일단 기다려보자 하고 한 40분 정도 웨이팅을 했던 것 같아요. 저희 이후에도 웨이팅이 꾸준히 차더라고요.

 

가게는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시국인지라 테이블 사이 간격을 넓게 배치하신 것 같은데 맛집 치고는 내부가 정말 깔끔하여 마음에 들었습니다. 

 

중문 수두리 보말칼국수

 

보말칼국수는 국물이 굉장히 구수하고 맛있었습니다. 전복 내장 죽 같은 맛도 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양도 많아서 점심으로 배불리 먹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 리치 망고

리치망고 망고주스

제주도에 오면 망고주스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저희는 리치 망고에 들려서 망고주스도 마셨습니다.

리치 망고는 검색하면 제주도에 여러 곳이 체인점으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 흑돼지(칠돈가), 고등어회(만선식당)이 궁금하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

2022.02.20 - [맛집, 여행, 데이트] - [제주도/중문, 서귀포 맛집] 제주 흑돼지, 고등어회, 제주 보말칼국수, 더클리프 카페, 내돈내산 후기 - 1

 

[제주도/중문, 서귀포 맛집] 제주 흑돼지, 고등어회, 제주 보말칼국수, 더클리프 카페, 내돈내산

작년에 제주도에 다녀온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여행지는 워낙 많이 알려져 있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귀포, 중문에 머무르면서 다녀온 맛집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제주도는 흑돼지, 고등

kookcoffee2000.tistory.com

 

이상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중문 더클리프, 수두리 보말칼국수, 제주 리치 망고 등 제주도 서귀포 맛집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