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데이트

[송도 삿뽀로] 송도 일식집, 송도 맛집, 분위기 좋은 송도 음식점, 내돈내산 후기

by 쿠크크라운 2022. 2. 16.

송도 삿뽀로 한옥마을점 내돈내산 후기

송도 룸식 일식집 송도 삿뽀로 한옥마을점에 다녀온 내 돈 내산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송도 삿뽀로 한옥마을점은 송도 센트럴 파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한옥 분위기로 만들어져 있으며, 주변에 불고기, 중식, 할리스 커피가 위치하고 있어요!

 

또한 요즘에는 외식할 때 룸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송도 삿뽀로 한옥마을점이 인기가 많은 듯합니다. 


삿뽀로 예약 방법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유선상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송도 삿뽀로 전화번호: 032-834-2426
  • 송도 삿뽀로 위치: 인천광역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80
  • 영업시간: 11:30 -21:00

 


삿뽀로 메뉴

삿뽀로 메뉴는 런치 스페셜부터 디너 스페셜, 주말 가족 특선 등 다양한 코스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모임뿐만 아니라 지인들과 함께 런치 스페셜을 가성비 좋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삿뽀로 메뉴

또한 삿뽀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생일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서 저도 생일 축하 겸 예약을 해 친구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사해줬답니다.

 

생일자 이벤트는 예약할 때 요청하시면 되며, 가격은 무료입니다.

 

저희는 사시미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송도 삿뽀로 메뉴

룸식이라 조용히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음식도 정갈하고 고급스러워서 상견례 장소로도 많이 이용된다고 합니다. 회도 신선하고 깔끔해서 먹고 얘기하느라 많은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삿뽀로는 체인점으로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쉽게 근처에 있는 지점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제가 삿뽀로를 알게 된 건 몇 년 전 회식을 하면서 처음 가보게 되었는데, 가격대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독립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생일자 이벤트

생일자 이벤트

예약할 때 사전에 생일자가 방문함을 요청드리면, 식사 중 이렇게 회에 촛불을 붙여서 깜짝으로 전달을 해주신답니다. 받는 사람도 너무 좋아해서 기분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회 또는 미역국 밥상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이런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삿뽀로에서 상견례, 회갑, 부모님 생신 등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코스 메뉴에는 이외에도 튀김, 볶음 류, 알밥과 지리탕 등이 순차적으로 나왔습니다. 송도에서 깔끔하고 정갈한 메뉴, 일식집, 부모님 생신 기념으로 고급스러운 일식점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상 송도 삿뽀로 한옥마을점을 방문한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댓글